평소 근육통이 심하고 먹고 쉬는 즐거운 여행이라지만 집밖에서의 여행은 아무래도 피로하기 마련입니다. 특히 한라산 등반 등 평소보다 과도한 운동을 하셨던 여행객들은 내려와서 시원하게 마사지로 피로를 풀고 싶은 마음이 크실 것입니다. 제주도민이 아니어서 위험부담을 안고 마사지샵을 예약할 수밖에 없는데 가성비 좋고 만족스러웠던 제주시 마사지샵이 있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드림피아아로마입니다.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광북 1길 1, 이도2동(제주법조타워503호)입니다.
제주도민쿠폰 앱을 통해 예약하면 할인
제주도민쿠폰 앱을 통해 예약하면 1인 60분 40,000원에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평일(월요일~금요일) 오전 11시에서 15시는 평일특별할인 이벤트가 적용되어 43~44%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제주도민쿠폰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고 서둘러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민쿠폰앱에서 '드림피아아로마' 검색후 하단에 '전화하기'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다.
제주도민쿠폰앱깔고 마사지할인받기
압도 세고 굳고 아픈 부위 정확히 풀어줘
특별히 아픈부위를 물어보았고 목과 어깨라고 하니 60분 마사지 시간 중에 80프로 이상을 통증부위 위주로 확실하게 풀어주었습니다. 여자마사지사들이 었는데 깜짝 놀랄만큼 압도 세고 시원하였습니다.
쾌적하고 깔끔한 마사지샵
제주법조타워 5층에 위치해있으며 건물에는 주로 변호사 사무실, 학원, 스터디카페 등이 있어 건물분위기가 대체로 조용하고 쾌적합니다. 또한 마사지샵 안도 매우 깔끔하고 쾌적한 상태였습니다.
건물 지하 주차장 무료 이용
지하주차장이 있으며 차번호 등록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통해 마사지샵에 바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마사지 후 따뜻한 차 제공
마사지 후에 따뜻한 차를 제공받는 것을 좋아하는데 옷 갈아입고 나오니 따뜻한 차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친절함이 묻어나는 마사지샵이었습니다.
제주 여행 중 근육통으로 고생하시는 여행객이 있다면 제주시에 있는 드림피아아로마 예약하셔서 근육통을 해소하고 피로를 푸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행도 안아파야 즐거운 여행이 되지 않을까요? 참지마시고 드림피아아로마에서 힐링의 시간 가지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