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커피값 최대 800원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피곤한 대한민국을 살고 있는 우리는 매일 커피 1잔이상을 마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이 커피를 스타벅스에서 많이 마시고 있는데 한번에 800원 더 저렴하게 마신다면 한달 평균 24,000원을 아낄 수 있게 됩니다.
1. 개인컵(텀플러 또는 리유저블컵)을 들고 스타벅스를 방문하면 400원이 할인됩니다.
스타벅스 앱에서 '계정정보'에 들어갑니다. 개인컵 리워드 설정을 400원 할인으로 선택합니다. 그러면 일단 개인컵으로 커피를 주문하면 자체 400원 할인이 들어갑니다. 참 쉽죠?!

2. 탄소중립포인트제 설정하면 400원이 적립됩니다.
스타벅스 회원이면서 탄소중립포인트제 가입자는 개인 컵(텀블러) 사용 시 컵 당 300원 적립이 됩니다. 또한 리유저블 컵 반납 시 컵 당 300원 적립이 되며 전자영수증 발급 시 건 당 100원 적립이 됩니다.
만약 스타벅스 앱을 이용하고 개인 컵(텀블러)을 사용한다면 탄소중립포인트 400원을 적립받아 매 월말 인센티브를 지급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인센티브는 개인계좌로도 입금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 월말 지급포인트를 현금으로 직접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추가 적립혜택이 있는 탄소중립포인트제 참여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① 스타벅스앱에서 탄소중립포인트제 설정을 연동으로 바꿉니다.

그런 다음 ② 탄소중립포인트제 적립을 위해 탄소중립 포인트제 홈페이지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③ 한국환경공단과 탄소중립포인트제 가입 여부 확인 후 스타벅스 앱과 최종 연동되게 됩니다.
④ 스타벅스 앱과의 최종 연동을 통해 커피를 마실 때마다 400원을 추가 적립받을 수 있게 됩니다.
(한국환경공단 가입여부 확인은 최소 3일이상 소요됩니다.)
탄소중립포인트제란?! 탄소 저감을 목적으로 친환경 활동을 참여하는 국민에게 이용실적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

바로 스타벅스 앱에서 개인컵 리워드 설정하시고, 탄소중립포인트제까지 설정하셔서 커피값 건당 800원 할인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