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정순할매쭈꾸미 위치 및 운영시간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역 6번 출구에서 311m 용두동 쭈꾸미 거리에 있습니다. 월~토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하며 14:30~17:00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일요일은 정기휴무일입니다.
나정순할매쭈꾸미 다녀온 후기
나정순할매쭈꾸미는 쿨타임이 지나면 주기적으로 가야 할 정도로 좋아하는 식당입니다.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많은 편이라 이른 저녁시간에 서둘러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일찍 도착해서 먹고 있으면 어느새 자리가 꽉차고 바글바글 시장통이 따로 없습니다. 이런 시끌법적한 분위기가 나정순할매쭈꾸미 식당의 또다른 매력인 것 같습니다.
양념에 가득 버물러진 쭈꾸미가 나옵니다.
기본찬으로 마요네즈 버물러진 천사채, 깻잎, 작은통마늘, 당근, 락교 등이 있습니다. 쭈꾸미가 익으며 향긋한 깻잎에 쭈꾸미올리고 천사채올리고 작은 마늘, 쌈장 올려 싸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깻잎 , 쭈꾸미, 천사채, 작은통마늘 쌈궁합이 너무 좋아 몇 번을 리필해서 먹게 됩니다. 풍부하게 리필해 먹을 있도록 항상 깻잎 한바구니, 천사채 한통 준비해있습니다. 아삭한 천사채 식감도 좋고 작은 통마늘도 통으로 먹을 수 있으니 그 식감도 참 좋습니다. 식탁 한켠에 작은 통마늘 통이 있어서 쭈꾸미 볶을 때 함께 가득 넣으셔도 좋습니다.
매운 것을 즐겨하지 않는 분들도 깻잎에 매움을 중화시켜주는 마요네즈 버물러진 천사채 넣으니 먹는게 힘들지 않다고 합니다.
마지막 김가루 가득 버물러진 볶음밥도 꼭 드셔야 합니다. 배불러도 다시 배고파지는 마법같은 볶음밥입니다.
계산하고 나갈 때는 추억의 요구르트도 주십니다.
나정순할매쭈꾸미 가격
쭈꾸미(350g)가 15,000원이며 방문인원수대로 주문해먹으면 적당합니다. 볶음밥은 1인분에 2,000원이며 남은 쭈꾸미 양념에 꼭 볶아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쭈꾸미 맛집을 찾는다면 용두동 쭈꾸미거리에 있는 '나정순할매쭈꾸미'를 꼭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나정순할매쭈꾸미'는 해년마다 기부도 실천하고 있는 착한식당이며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됐던 식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