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스베가스에서 한국음식이 그리울땐 'HOT N JUICY(핫앤쥬시)' 가세요!

by 꿈순이79 2025. 8. 3.
반응형

미국에서 햄버거만 주로 먹다보니 맵고 짠 한국음식이 무척 먹고 싶더라고요! 저는 한국음식을 정말 사랑하는 밥순이 찐한국인이라 햄버거 등 밀가루만 먹어댈때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라스베가스에서 이미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 HOT N JUICY(핫앤쥬시) 음식점을 찾아갔습니다.

 

라스베가스 시내에 체인점이 여러 곳이 있는데 저는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에서 10~15분 정도 차를 타고 이동해야하는 핫앤쥬시로 갔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H마트 들릴 목적이 있었기에 라스베가스 시내에서 약간 떨어진 체인점으로 갔습니다.

 

위치 밎 운영시간

일단 제가 찾아간 핫앤쥬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4810 W Spring Mountain Rd Suite C & D, Las Vegas, NV 89102 미국

 


주차정보

식당앞이 넓고 한가해서 식당 바로 앞에 주차하기 편합니다.

 

라스베가스시내에서 떨어진 곳이라 그런지 웨이팅도 없고 식당내 사람도 적었어요!

 

혼자오신분도 있었어요!

물가 비싼 미국에서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가성비 넘치는 식당인 것 같아요!

 

 

 
두명이서 방문했고 총 57.71달러(한화 8만 199.59원) 나왔습니다. 메뉴는 쉬림프와 조개, 콘 2개, 밥, 코로나 맥주 1병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만족감이 높은 저녁식사메뉴였습니다.
 

 

해물이 어쩜 이렇게 통실통실하나요?!

해물종류에서는 새우와 조개를 선택했어요.
새우도 통통하니 크고 조개도 정말 쫄깃쫄깃 맛있더라고요!

 

새우에 콘 두개도 추가했어요!
조개도 정말 쫄깃쫄깃 맛났어요!

 

나오는 밥에 양념을 끼얹어 한입하니, 상추에 쌈장 듬뿍 올려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렇게만 먹어도 정말 맛있잖아요?!

그러니 구미가 안당길 수가 있나요? 한국음식을 먹는 것 같아서 미국 햄버거 물릴 때 최고의 선택인듯요!

 

 

 

 

매콤한 양념에 다진 마늘이 듬뿍 들어가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 먹고도 양념이 많이 남아 정말 포장해오고 싶더라고요

 

옥수수콘도 한번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한입 베어물면 버터에 구운 달달함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아이들이 먹기엔 매울 수 있지만  매운것을 좋아하는 어른들에게는 제격인 음식점입니다!!

 

정말 밥도둑이더라구요!

 

맛있게 맵고 짜 주문한 흰쌀밥과 먹기에 제격이었어요. 흰쌀밥에 다진마늘 듬뿍 들어간 양념을 끼얹어 한입 먹으면 밥한공기는 그냥 순삭입니다. 밥이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어 공깃밥(RICE BOWL)하나 더 추가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맵찔이나 어린아이가 먹기는 매울 수 있어요! 

 

계산 후에 주는 박하사탕도 정말 시원하고 맛나더라고요! 매운맛을 씻어주는 개운함이었습니다!

 

 

한국에 돌아와 다시 라스베가스 핫앤쥬시 음식점을 생각하니 핫앤쥬시 이름처럼 입안에 침이 잔뜩 고이네요! 한국인들의 입맛에는 어쩌면 익숙한 맛일 수 있지만 미국에서 먹을 때는 한국음식 그리움을 강하게 물리쳐주는 그런 한국의 맵고 짠 맛이었습니다. 한국에도 HOT N JUICY(핫앤쥬시) 같은 음식점이 있다면 주기적으로 가고싶을 것 같아요!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자꾸 먹고싶어지는 음식입니다. 
 
라스베가스에서 내돈내산으로 먹은 HOT N JUICY(핫앤쥬시) 음식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